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베트남

베트남 호치민 롯데마트 쇼핑

by 토마토는 tomato 2023. 8. 27.
728x90
반응형

 

 

베트남 호치민에서의 여행을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가기 전

그랩택시를 타고 롯데마트로 향했다

개인적으로 해외여행을 가면 마트 쇼핑을 즐기는편 !

아 이건 국내에서도 마찬가지ㅎㅎㅎ

마트 쇼핑 넘 좋아 재밌어 즐거워

 

 

반응형

 

 

베트남 호치민 롯데마트 초밥

 

 

호치민 마트라고 검색하면 롯데마트를 많이들 가는 것같길래

롯데마트로 온 것인데 잘한듯!

마트 초밥 비주얼이 장난아니다

 

 

 

 

초밥이나 분식같은 경우는 바로 옆에 있는 카운터에서 계산하고 테이블에서 바로 먹을 수 있었다

마트에서 식사를 할 생각은 없었는데 이걸보고 어떻게 안먹어요

고민하다가 초밥세트를 사서 바로 먹었당

한국의 마트 초밥에비하면 맛있긴하지만 초밥전문점의 맛을 생각하면 조금 부족한 느낌

맛이 비주얼을 못따라가긴하지만 나름 맛있었다 !

 

 

 

 

베이킹이 취미인 나,, 버터 쓸어오고싶었다 정말루

냉장보관만 가능하다면 쓸어왔을 것같다

고민하다가 빨간 소가 그려진 래핑카우 치즈만 두팩 사왔다

래핑카우치즈는 베트남치즈로 유명한 치즈!

난 집에서 심심하면 체다치즈도 하나씩 꺼내서 먹는편이어서 래핑카우치즈도 마구마구 쟁여놓고싶었다

치즈 조하 ~! 

평소에 치즈를 좋아하는 편이라면 래핑카우 치즈도 좋아할 것같다

 

 

코코넛칩

 

 

코코넛칩 너무너무너무 좋아

이전에 언니가 베트남 다낭 여행갔다가 사온 코코넛칩을 맛보고 너무 맛있었어서

이번 베트남 여행에서 코코넛칩 무조건 많이 사야한다고 필수 쇼핑리스트에 넣어두고 벼르고있었다

코코넛칩이 27800동으로 한화 약 1500원정도였다

코코넛칩을 너무 좋아해서 보자마자 왁!!!!!!쓸어담아아아악 !!!!!

ㅋㅋㅋㅋ

많이 산다고 샀는데 한국 돌아와서 며칠만에 다 사라졌다 넘 슬프다

더 살걸... 캐리어에 자리만 있었다면 더 샀을거야....

 

 

베트남 콘삭커피

 

 

베트남 기념품하면 바로 콘삭커피

선물하기에 딱 좋은 사이즈와 느낌

나도 베트남 여행갔다온 지인한테서 콘삭커피를 몇번 선물 받았던 적이있는데

맛도 좋고 드립커피라 물을 내리면서 즐기는 그 여유까지 좋았당

주변사람들한테 선물하면 다 좋아할 기념품! 

베트남 쇼핑리스트에 빠지지않고 나오는 콘삭커피이니만큼 종류도 매우 다양해서 취향별로 구입가능했다

난 헤이즐넛 향을 좋아해서 콘삭커피도 헤이즐넛향으로 구입하였다

 

 

베트남 커피

 

 

세계 최대의 커피 생산국 중 하나인 베트남

콘삭커피 이외에도 정말 많은 커피를 판매하고있었다

연유커피를 시식해보라며 직원분께서 건네주어서 맛보았는데 연유커피도 정말 맛있었다

달달하고 진한 연유커피맛에 혹해서 연유커피도 살까?! 고민했지만

캐리어에 자리가 없어서 고민 고민하다가 결국 사지않았다 아숩...

원두 그라인더와 세트로 판매하고 있는 커피도 있고 에스프레소 추출기와 세트로도 판매하고있었다

마음같아선 다 사고싶어 ~~~~~~~

 

 

 

 

이건 지나가다가 행사하는 과자인데 코코넛 그림이 그려져있길래 혹해서 구입해보았다

17,500동이면 한화 천원도 안되는 가격

싸다 싸

코코넛맛은 선물하고 우유맛은 내가 먹었는데

Milk cookie는 우유라기보다 뭔가 분유과자맛이 강했다

계란과자, 베베같은 쿠키류 과자를 좋아하는 나로썬 취저였다

 

 

두리안

 

 

동남아 여행하면 볼 수 있는 두리안

몇년전에 생크림과 함께 먹는 요리로 두리안을 처음 맛보았었는데

생크림과 잘 어우러져서 두리안이 맛있게 느껴졌었다

두리안만 먹어본적은 없어서 두리안 그 자체의 맛은 어떨지 궁금하다

다음에 기회가 있다면 맛보아야지

 

 

호치민 롯데마트 쇼핑

 

 

호치민 롯데마트 쇼핑 결과

 

총 1,260,100 동 결제

한화 약 7만원

 

캐리어에 자리가 없어서 최대한 줄이고 줄여서 쇼핑하였는데

그래도 마트를 둘러보다보니 한껏 담은 쇼핑카트

원래 다 그런거아니겠습니까 ~~~~

캐리어 자리만 있었더라면 코코넛칩 더 샀을텐데 아쉬움만 남는다 헿

다음에 베트남 여행오면 옷 좀 줄이고 짐을 좀 줄여서 캐리어 자리 넉넉하게 와야지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