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베트남

베트남 호치민 코코넛커피가 맛있는 콩카페

by 토마토는 tomato 2023. 9. 13.
728x90
반응형

콩카페 코코넛커피

 

반응형

 


 

콩카페

Cong Caphe

 

 

주소 : 26 Ly Tu Trong Level 1, Ho Chi Minh City 700000 Vietnam

영업시간 : 매일 7:00 - 23:00

전화번호 : +84 91 181 11 65

 


 

 

 

호치민 콩카페

 

 

콩카페를 위해 오토바이 무리들을 피해 가는길

베트남 여행 처음인 나

오토바이 무리의 기세에 쫄아서 횡단보도 건너는게 너무 무섭다,,

베트남 여행 마지막날쯤되니까 그냥 길을 건너면 오토바이가 피해간다는 사실을 알아서

당당하게 지나가게 되었지만 처음엔 길건너다가 사고나겠는데?싶었다

험난하고 험난한 코코넛커피 먹으러가는 길

 

 

 

호치민 콩카페

 

 

힘들게 도착한 콩카페

주문부터하러 카운터로 갔다

 

 

콩카페 메뉴판

 

 

메뉴판을 한번 슥 보았지만 메뉴판 읽을 필요도 없이 주문은 코코넛커피로 통일

ㅋㅋㅋㅋ

시킬 음료는 정해져있지만 메뉴판 그냥 읽어보는거 국룰아닌가여

 

 

 

 

 

코코넛 커피 4잔 주문했더니 260000동이 나왔다

 

 

코코넛 커피 한잔 65000동

한화 약 삼천오백원 정도

 

한국 물가로치면 저렴한 편이지만 베트남 물가로 치면 가격이 꽤 나가는 편에 속하는 것같다

하지만 현지에서 먹는 코코넛커피 못참지

 

 

콩카페 내부

 

 

카운터 옆 한쪽편에 커피 원두랑 굿즈도 판매하고 있었다

굿즈는 콩카페가 새겨진 티셔츠와 에코백

왜..?....

ㅋㅋㅋㅋㅋㅋ

색은 마음에 든다 난 저런 진녹색 카키색이 좋아

 

 

호치민 콩카페 코코넛커피
코코넛커피

 

 

주문한 코코넛 커피가 나왔다

한국에서도 콩카페 매장 수가 늘어서 쉽게 접할 수 있지만

베트남 현지에서 먹어서 그런가 더 맛있는 기분

달달하고 시원한 코코넛 슬러시가 커피랑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었다

오토바이 무리들을 뚫고 습한 안개비에도 겨우 겨우 찾아온 콩카페

보람있다 보람있어

마음같아선 호치민 여행기간동안 매일 먹고싶었지만

호치민 여행 첫날 저녁에 먹고 그 뒤로 한번도 못갔다는 것이 함정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네

 

 

베트남 여행을 갔다면 콩카페 코코넛커피 필수 !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